정보화이용료 Secrets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경우 진짜 골치아프다. 소액결제된 금액 모두 먼저 지불하고 추후 나오는 폰요금을 차감해나가는 방법을 안내해준다.

그 결과 외출을 하지 않아도 카드값은 떨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저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최근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원스토어를 다운 받으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뒤에 핸드폰 인증을 받습니다.(지문등록및 등등)

댓글을 통해 많은 분들이 사례를 적어주셨는데 대부분 환불처리 과정이 같았다. 환불 후기는 맨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된다.

나 포함 많은 분들이 글 속 내용과 같은 과정을 거쳐 환불을 받았다. 그러니 너무 불안해하지 말고, 좌절스러운 감정에 휩싸여 하루를 망치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차분히 해결절차를 밟아나가시길 바란다. 그리고 결과도 좋길 바란다.

주소창에 그대로 복사후 즐감~! -> 새로생긴 노출제재없는 인.터넷방송국! 실시간 최소ㅈㅇ최대ㅅㅅ방송ㅎㄷㄷ!? 요즘 페북에서 핫한 그 벗방맞습니다! 주소창에 그대로 복사후 즐감~! ->

아니 딥웹 자체에서 받는거면 경찰이 어케 알어.. 근데 문제는 대부분 딥웹 사이트들이 딥웹 밖의 사이트에서 자료 받게 하자너.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구글 콘텐츠 이용료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외에 환불처리 되기 전에 폰요금 결제일이 다가와서 다른 방법으로 해결한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참 좋을 것 같다...

구글 계정이 여러개이신 분들은 모두 확인하셔서 찾으셔야 하고,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대한 구글 계정만 있으시다면 접속하셔서 확인을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